애스턴 마틴의 매력을 심화 "그림자의 주인공"은 누구?

etc./About Car|2019. 10. 8. 19:54

레이싱 드라이버 대런 터너는 지금 애스턴 마틴과 깊은 관계를 가지고 있다. 그 이유와 그가 생각하는 최신 애스턴의 매력은 무엇인지 알아보자.

드라이버가 자연스럽게 웃는 얼굴이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애스턴 마틴의 깊은 관계를 가졌다면 그가 생각하는 최신 애스턴의 매력은 무엇일까?


대런 터너와 애스턴 마틴의 관계는?

태런 터너의 다채로운 레이싱 경력을 정리하면 한 편의 소설이었다. 1974년생인 그는 1990년대 중반에 레이스 데뷔하면 그 다음은 GT 레이스나 투어링 카 레이스 등에 폭넓게 참전, 2003년 이후는 르망 24시간에 매년 출전하고 있다.

한편 그는 다년간 해온 것이 F1 팀의 테스트 드라이버이다. 맥라렌을 중심으로 조던, 화살표 등으로 시스템 개발을 지원하고 레드불 레이싱과 토요타 F1에서도 시뮬레이터를 사용한 개발에 참여했다. 그런 터너가 가장 길고, 그리고 가장 깊이 관여해 온 자동차가 애스턴 마틴 라곤다 회사이다. "가장 먼저 애스턴 마틴의 일을 한 것은 2004년." 이듬해부터 GT1 레이스에 참전하는 -DBR9 프로젝트에 테스트 드라이버 겸 개발 드라이버로 참여했습니다. 그 이후 애스턴 마틴이 만든 모든 레이스 카에 그는 경주에 출주했다. 말하자면, 애스턴 마틴 가족의 일원으로서 그들과 함께 여행을 계속 레이스하여 싸워 왔던 것이다.


애스턴 마틴은 터너에게 어떤 브랜드인 것일까?

솔직히 말하자면 어린 시절의 나에게, 애스턴 마틴은 영화 007 속 밖에 존재하지 않았었다. 게다가 애스턴 마틴은 2005년에 실전에 복귀할 때까지 모터 스포츠 활동에서도 멀어지고 했다. 그러나 이후 그들은 계속 모터 스포츠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이렇게 길고 애스턴 마틴이 지속적으로 레이스 참전 한 것은 그들의 역사를 돌아봐도 지금까지 없었던 부분이었다. 터너는 애스턴 마틴 레이싱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이제 드카의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다고 한다. 맥라렌을 중심으로 조던, 화살표 등으로 시스템 개발을 지우너하고 레드불 레이싱과 도요타 F1에서도 시뮬레이터를 사용한 개발에 참여했다. 097 속에만 존재하지 않았다. 게다가 애스턴 마틴은 2005년에 실전에 복귀할 때까지 모터 스포츠 활동에서도 멀어지고 있었다. 그러나 그 이후, 그들은 계속 모터 스포츠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이렇게 길고 애스턴 마틴이 지속적으로 레이스 참전한 것은 그들의 역사를 돌아봐도 지금까지 없었던 것입니다. 뉘르부루크링의 노르슈 라이프 명으로 제한적인 성능을 확인할정도. 무엇 바퀴 하나 달려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해 피드백을 할 뿐이며 자동차의 기본적인 스펙에대해서만 정리해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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