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의 신차계획, 전 모델에 전동차를 설정에 2020년부터

etc./About Car|2019. 10. 1. 18:52

마세라티(Maserati)는 2020년부터 전 모델에 전동차를 설정하는 것을 핵심으로 한 생산, 동화, 자동 운전 기술에 대한 혁신 계획을 발표했다. 마세라티는 이탈리아 모데나, 카 시나 토리노 (미라 휘 오릿과 영적 스승 리아스 코)의 생산 거점에서 새로운 전기 모델의 생산을 예정하고 있다. 혼합형 및 배터리 전기 기술을 탑재한 마세라티의 신차는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모든 이탈리아에서 생산된다. 명품 브랜드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고, 일본 제조 업체 각오는 있는가?


기 우리 상표 최고의 혼합형 설정에

마세라티의 모든 전기 모델은 차세대 배터리 기술 자체의 주행 상태보다 긴 항속 초고속 충전 기능과 함께 마세라티 특유의 운전 성능을 실현해 나간다.
이 동화 과정은 2020년에 시작되어, 전동 모델은 토리노에서 생산될 예정이다. 마세라티기 우리가 상표 최초의 혼합형 모델로 등장한다. 또한 이 동화에서는 스포츠카도 계획. 완전히 새로운 모델로 등장하는 마세라티는 혁신 기술과 마세라티의 전통 상표 이념을 겸비 스포츠카 된다고 한다.

또한 이 새로운 모델은 2019년 가을부터 전기 모델의 생산을 위해 혁신이 이루어지는 모데나 공장에서 2020년부터 생산을 개시할 예정이다.



신형 SUV도 계획

마세라티는 신형 SUV도 계획하고 있다. 이 SUV는 카 시조에 건설되는 새로운 공장에서 생산된다. 이 SUV는 상표를 더욱 성장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모델로 자리매김하였다. 약 8억 유로를 투자해 새로운 생산 설비를 개설하고 2020년 1분기 (1~3월)의 끝에서 공장을 완성한다. 첫 번째 사전 제작 모델은 2021년까지 라인 오프라인 할 예정이다.

2007년 데뷔 이후 마세라티 상표를 대표하는 모델로 성공을 거두고 있다. "그란 투 이즈모"와 "그 사람이란 카브리오"도 동화된다. 양차는 앞으로도 상표의 중요한 위치를 한다. 차기 그 사람이란 투 엘리자베스 테일러 모와 그 사람이란 카브리오는 FCA(피아트, 크라이슬러, 오토매틱 모빌 수)가 8억 유로를 투자하고 있다. 토리노의 생산 거점에서 생산될 예정인 것이다. 이러한 새로운 모델의 등장은 '레반트', '콰트로 포르테'기 우리 등 현행 제품군을 보완하고 마세라티 상표를 더욱 확고히 한다는 것이다.

자동 운전은 수준 3에 진화

자동 운전에 관해서는 현행 모델의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모든 새로운 마세라티 자동 운전 기술을 채택한다. 고속도로 도움 기능을 가지는 현재 레벨 2에서 완전 자동 운전에 접근 "손 오프라인 도움"기능 수준 3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따라서 안전하고 정확한 차선 변경이 가능해 운전자가 차량을 제어할 수 없는 상태에서 차량을 갓길로 이동시켜 안전하게 정지시킬 수도 있다고 한다.

모데나에서 새로운 혁신적이고 환경 부하가 작은 도장 공장의 건설이 시작되고 있다. 여기에서는 고객이 자신의 주문한 차가 도장되는 모습을 견학하는 것도 가능하게 되는 것이다. 또한 반영한 시부 모델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맞춤형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으며, 모데나 공장 내에는 전용 사용자 워크숍이 마련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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