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피누이 A110 랠리 복귀, 국제 수준의 경기 차량 이베이에서 판매

etc./About Car|2019. 9. 9. 17:08

아루피누이 A100의 랠리 사양 차량을 발표했다. 국제 수준의 경기에 출전하는 이베이 팀을 위해 개발되었다고 한다.

이 A110 랠리는 아루피누의 MLP2 자동차 경주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고 있다. 서킷 전용 차량인 A110GT4와 A110 컵과 같은 경량 알루미늄 차대를 사용하고 있다.

양산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1.8L 직렬 4기통 터보 엔진은 랠리를 위한 개조가 되어 최고 출력은 300ps 이상으로 끌어올려 지고 있다.

2020년 시즌부터 참전 가능한

성능 면에서 그렇지 개선은 3단계로 조정 가능한 유압 서스펜션, 브렌 브레이크, 제한된 슬립 차이, 그리고 6단 시퀀셜 기어 상자를 채용하였다.
운전대에는 테레 미터리 디스플레이와 패들 시프트가 장착되어있다.
리치 필드는 아루피누이 A110 엔진의 리매핑을 잘하고 표준 사양을 50ps 이상 웃도는 힘을 주었다. 사용의 편리함은 유지하였고 속도는 물론 궁극의 쾌속의 모델을 완성하였다. 리치 필드는 8월에 표준 사양의 아루피누이를 뉘르부르크링에 반입 평가하였다. 설립자의 안 리치 필드는 "A110은 매우 훌륭한 모델이지만, 약간 도로용으로 만들었으며, 서킷에서의 주행은 더 개선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리치필드는 회사의 엔지니어와 서스펜션 패키지를 개발하고 있으며, 배기 시스템과 표준의 오픈 데프율 대신 LSD의 개발도 생각할 수 있다고 한다.
경기 차량이라고 하는 것으로, 잠식 낙하방지 장치와 차를, FIA 승인 연료 탱크 등 규정에 따라 안전 장비도 추가하였다. 아루피누에에 따르면 이 자동차는 국제 규격의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 FIA R-요금소 카테고리 분야를 취득할 예정이라고 한다. 소비자는 아마 내년 시즌 경기 출전에 맞춰 2020년 초부터 출고가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초대 WRY 챔피언의 계승을

초대 A110은 집회에서 큰 성공을 거둔 시스템이다. 1973년에 시작된 사계 랠리 선수권에서는 계약 전 몬테카를로를 비롯해 6차전에서 우승, 초대 우승 반열에 올랐다. 아루피누 광고 및 대회 총감독은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초대 월드 랠리 챔피언십에서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은 역사를 가진 아루피누에게 랠리 부활을 가져다 준 것과 마찬가지다." 그러면서 "이 새로운 도전을 성공하기 위해선 우리는 아루피누 A110 랠리의 연구 개발 및 제조와 선전을 위탁했습니다. 우리의 파트너로서 FIA 세계 내구 선수권 대회에서 성공을 거둔 시구나 컴퍼니는 A110 컵과 GT4 프로그램도 다루고 있습니다. 아루피누 A110 랠리도 분명 온전히 친절하고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완성되고 있을 겁니다."

가격은 약 1억 9천만 수준에서

가격은 세금 옵션별로 한화로 1억 9천만원에서, 여러가지 옵션 사양은 별도일 확률이 높다. 옵션은 레퍼런스와 소프트웨어 정도 준비되어 있어 팜플렛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새로운 모델의 데뷔와 동시기에 아루피누는 새로운 전무 이사로 패트릭 마리를 맞이했다. 오랫동안 다임러에 근무하고 있던 패트릭은 지금까지 마이바흐의 세계적 상표 매니저와 메르세데스 벤츠의 상표를 총괄하고 최근 AMG의 영업 부문을 이끌었던 인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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